티스토리 뷰
목차
국내 Top MC 중 한 명인 강호동이 이번에 새 예능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새 예능은 가수이자 방송인인 은지원과 함께 합을 맞춘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기대할 것 같습니다.
강호동 새 예능 "올 탁구나!"
과거 1박 2일 시절부터 신서유기까지 강호동과 은지원은 좋은 케미를 발휘해왔습니다. 또한 예능프로 "1박 2일" 시절에는 강호동이 유일하게 어찌할 수 없던 독보적 캐릭터가 바로 은지원이었습니다. 그런 둘의 투닥투닥 거리는 케미를 다시 한번 볼 수 있다니 기대가 됩니다.
이번 예능 프로의 이름은 "올 탁구나!"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탁구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연예계에서 탁구 실력으로 소문나 있는, 그러나 잘 알려지지 않은 고수들을 찾아 팀을 이루고 탁구 실력을 늘려가는 방향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종목에 비해 탁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갈수록 적어지고 있는 현실에서 강호동과 은지원의 "올 탁구나!" 프로그램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탁구의 묘미와 재미를 다시금 알리며 탁구의 부흥을 이끌 목적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국가대표 및 코치진도 모두 출연하여 연예인들을 코칭해주며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첫 방송이 기다려집니다 :)
최근 핫한 축구 예능 프로그램인 "뭉쳐야 찬다" 역시 우리나라 국가대표 전설인 안정환과 이동국 선수가 다른 종목 국가대표들로 팀을 꾸리고 그들을 성장시키며 조기 축구 시합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큰 흥행을 이끈 것을 보고 새로 만든 프로그램이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강호동과 은지원의 새 예능 프로그램인 "올 탁구나!"도 "뭉쳐야 찬다"와 같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탁구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올 탁구나!"는 1월 중으로 첫 방송을 한다고 하니 기다려 봐야겠습니다.